오르가즘 클리닉
Sinsoe Women’s Clinic

오르가즘 클리닉 시술 소개 영상

불감증의 분류 불감증의 원인 불감증의 체크리스트 성감 포커스 시너지수술 정보 오르가즘 클리닉 종합솔루션

전체 이벤트
  • 시술분류
  • 상세시술아래 세부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중복선택가능]

• 박정원 대표원장 경력 2021년 기준

• 강남역 개원 주년 SINSE 2003

• 상담요청 건수 2020년 상담요청 누적건수

• 하단공통배너
여성불감증,오르가즘 클리닉,불감증치료 ,여성성형은 강남 여의사 진료의원 신소애 여성의원
여성의 여성불감증은 치료가 필요한 질환입니다. 여성으로서 오르가즘을 한번도 느끼지 못하고 부부생활을 지속해온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여성의 여성불감증은 남성의 성기능 장애보다 30~50%가 많습니다. 이러한 여성의 여성불감증증상은 개인의 원인에 맞는 치료를 시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소애 오르가즘 클리닉은 적절한 심리치료, 약물치료, 음핵성형 수술 요법 등으로 불감증치료를 진행하며 기질적인 요인과 심리적인 요인을 분리하여 치료방법을 제시합니다. 여성불감증은 발전된 부부관계에 도움을 드리기위해 노력합니다. 변형된 질의 형태를 개선하기 위한 운동 프로그램, 건강보조식품, 마사지 및 메조테라피를 비롯해 약물치료, 수술치료, 심리치료를 같이 진행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