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술분류

상세시술

아래 세부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중복선택가능]

신소애여성의원의 특별함
질건조증, 불감증치료, 여성성기능장애, 오르가즘클리닉은 강남 신소애 여성의원
여성 성기능 장애는 흔히 불감증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신소애 여성의원은 원인을 파악하고 그에 따라 치료가 이루어집니다. 질건조증의 증상이 오래 지속되면 불감증 뿐만 아니라 걸을 때에도 통증이 발생해 일상생활이 힘들어집니다. 또한 질액 분비량이 감소되면 질 속이 산성으로 유지되지 않고 세균 감염의 위험이 높고 세균성 질염 등 다양한 질환과 질건조증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질건조증은 애액분비 감소라고 일컬으며 대표적인 여성 성기능 장애입니다. 모든 여성의 50% 이상, 폐경기 여성의 80% 정도가 경험하는 질건조증 질환입니다. 보통 40대~60대 갱년기 여성들이 많이 겪는 질건조증 증상이지만 최근에는 조기 폐경 유산 등의 원인으로 젊은 여성층에서도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불감증은 성적욕망은 있지만 쉽게 흥분이 되지 않고 애액이 부족하게 나오는 성흥분장애, 흥분도 되고 애액도 나오지만 절정감이나 오르가즘에 도달하지 못하는 성감각장애를 여성의 불감증으로 진단하게 됩니다. 불감증치료는 심리적인 요인과 기질적인요인을 분류해 치료하게 되며 신소애 여성의원에서는 질 수축 프로그램, 성감 향상 프로그램, 청결 프로그램,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등으로 개인의 증상에 따른 치료방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