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 시술분류
  • 상세시술아래 세부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중복선택가능]

• 박정원 대표원장 경력 2020년 기준

• 자궁근종 및 여성질환 건 이상 2003년 개원부터 누적건수

• 소음순시술 건 이상 2003년 개원부터 누적건수

• 질필러 건 이상 2003년 개원부터 누적건수

• 질성형 건 이상 2003년 개원부터 누적건수

• 상담요청 건수 2020년 상담요청 누적건수

• 하단공통배너
질성형재수술, 소음순성형재수술, 여성성형재수술은 여의사 전문의 신소애 여성의원
재수술 클리닉은, 이전에 받았던 여성성형에 크게 효과를 보지 못한 경우 레이저를 이용한 절개, 성형외과 특수봉합사 사용, 비수술적 방법 등을 이용한 재수술로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전에 소음순 성형을 받았지만 체질적인 문제로 소음순이 다시 커지거나 비정상적인 모양으로 변형이 된 경우, 켈로이드 체질인 경우, 소음순만 수술하고 음핵 주변의 수술이 안된 부조화스러운 모양인 경우, 수술 부위가 너무 두껍고 딱딱한 경우, 질성형후에 이완이 쉽게 된 경우, 질 입구의 통증이 심한 경우, 악취 등의 증상이 있는 경우, 임플란트질성형수술 후에 효과가 적거나 통증이 심한 경우, 착색/흉터/구축현상/모양의 변형/기능저하/통증 등의 다양한 케이스에 재수술클리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