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술분류

상세시술

아래 세부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중복선택가능]

신소애여성의원의 특별함
자궁경부암, 자궁경부암 예방주사, 검진, 여성검사는 강남 신소애 여성의원
자궁경부암은 한국의 여성 암 중 가장 많은 발생률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자궁경부암은 조기 진단과 치료 시 100% 완치가 가능하며, 최근에는 조기진단과 자궁경부암 예방 주사로 여성암 발생순위에서 5,6위로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성관계 연령이 낮아짐에 따라 최근 젊은 연령층에서도 자궁경부암의 발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궁경부암은 상피내암 단계에서 진단, 치료하면 완치시킬 수 있으나 일단 침윤성 암으로 진행하며 치료가 크게 감소합니다. 자궁경부암 조기 진단을 위해 매년 정기적인 검진을 받아야하며 최근에는 자궁경부암의 예방백신으로 암 발생 빈도가 줄어들 것으로 기대합니다. 자궁경부암 백신을 맞았다고 하더라도 자궁경부암 검사는 필요합니다. 자궁경부암은 대부분이 성관계를 통해 인유두종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어 발생합니다. 자궁경부암은 일종의 성병이라고 볼 수 있고, 인듀우종 바이러스는 100종이상이며 대략 30종 정도가 성접촉으로 자궁경부에 감염을 일으키고 이 중 절반 정도가 자궁경부암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