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이벤트
  • 시술분류
  • 상세시술아래 세부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중복선택가능]

• 박정원 대표원장 경력 2021년 기준

• 강남역 개원 주년 SINSE 2003

• 상담요청 건수 2020년 상담요청 누적건수

• 하단공통배너
자궁경부암, 자궁경부암 예방주사, 검진, 여성검사는 강남 신소애 여성의원
자궁경부암은 한국의 여성 암 중 가장 많은 발생률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자궁경부암은 조기 진단과 치료 시 100% 완치가 가능하며, 최근에는 조기진단과 자궁경부암 예방 주사로 여성암 발생 순위가 1위에서 5,6위로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성관계 연령이 낮아짐에 따라 최근 젊은 연령층에서도 자궁경부암의 발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궁경부암은 상피내암 단계에서 진단, 치료하면 완치시킬 수 있으나 일단 침윤성 암으로 진행하며 치료 효과가 크게 감소합니다. 자궁경부암 조기 진단을 위해 매년 정기적인 검진을 받아야하며, 최근에는 자궁경부암의 예방백신으로 암 발생 빈도가 줄어들 것으로 기대합니다. 자궁경부암 백신을 맞았다고 하더라도 자궁경부암 검사는 필요합니다. 자궁경부암은 대부분이 성관계를 통해 인유두종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어 발생합니다. 자궁경부암은 일종의 성병이라고 볼 수 있고, 인듀우종 바이러스는 100종 이상이며 대략 30종 정도가 성접촉으로 자궁경부에 감염을 일으키고 이 중 절반 정도가 자궁경부암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